2026/05 3

타임피버님 보고 왔습니다 [4월 18일]

나만 아는 아티스트 PT.3케이팝버거매거진에서 진행한 나만 아는 아티스트3에 다녀왔습니다.게스트로 타임피버님이 온다고 해서 SNS 활용법에 대해서 질문을 해볼 수 있겠더라구요. 가기 전에 단골 카페집 들러주고요 커피 기다리면서 거울셀카 한 장이러고 빨리 이태원으로 갔습니다 도착한 장소는 이태원 드레스룸!드레스룸서울 용산구 이태원로 164https://www.instagram.com/dressroom.chamber/ 현장은 거의 다 영상으로 찍어서.. 영상은 티스토리에 올릴 수가 없네요ㅠㅠ장소가 빈티지하면서 힙했습니다 여기를 아지트 삼아도 좋을만한 장소였어요짤막한 장소나 영상들은 조만간 인스타그램에 올려야겠습니다! 많은 인디 아티스트 분들이 오셨더라고요 주인장님과 해무님, 타임피버님이 차례로 얘기해주시고기..

왕초보지만 귀엽게 봐주세요 ,, 𖤐

우선 안녕하세요 🙇🏻‍♀️아무도 저를 모르는 공간에 제가 만든 무언가를기록한다는 게 낯설기도 하고 부끄럽기도 하고그래서 고민만 2주 걸린 거 같네요 인스타 스토리에는 잘만 올리면서,, 오늘은 용기를 내서학원에서 열심히 배운 것들을 한번 기록해 보겠습니다!일러스트로 이런 귀여운 것들도 배우고요,,음악회 포스터 인물 사진 찌그러진 거 보세요포토샵으로 이런 포스터나사진 보정도 하고 합성도 하고 컵, 생일토퍼, 달력 같은 것도 직접 만들어도 봐요,,!이미지 소스로 이미지에 키프레임을 넣어서움직이게 하는 귀여운 것도 배우고자막 넣고 영상 편집 하는 것들 배우고 있어요!요즘 예능 보면 자막밖에 안 보여요😂전봇대에 걸려있는 포스터들이나간판들만 봐도 일러스트 생각이 나고월 말마다 GTQ시험이 있는데5월 말에 보려..

내가 좋아하는 것들

안녕하세요, 김아진입니다. 음악을 정말 사랑하는 한 사람으로서 오늘은 좋아하는 아티스트와 장르를 소개해보려합니다. 저는 어렸을 때부터 가사보다는 멜로디에 집중이 더 잘 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가벼운 마음으로 듣다가 저에게 꽂히는 음색 혹은 멜로디가 들리면 그 곡을 좋아하기 시작했습니다. 거기에 가사까지 좋다면 최애곡이 되겠죠.ㅎㅎ 그래서 그런지 백예린, 권진아같이 음색이 좋은 아티스트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지는 곡이 정말 많아요. 이 두 아티스트의 곡을 추천해보고싶네요! 백예린의 'Big world', 권진아의 '그날 밤' 일단 이렇게 두 개 추천해보겠습니다. 사실 좋은 노래가 참 많지만 요즘은 이 두 곡을 많이 듣는 것 같아요ㅎㅎ 가사를 집중해서 들으면 솔직히 조금 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