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 아는 아티스트 PT.3
케이팝버거매거진에서 진행한 나만 아는 아티스트3에 다녀왔습니다.
게스트로 타임피버님이 온다고 해서 SNS 활용법에 대해서 질문을 해볼 수 있겠더라구요.

가기 전에 단골 카페집 들러주고요


커피 기다리면서 거울셀카 한 장
이러고 빨리 이태원으로 갔습니다
도착한 장소는 이태원 드레스룸!
https://www.instagram.com/dressroom.chamber/
현장은 거의 다 영상으로 찍어서.. 영상은 티스토리에 올릴 수가 없네요ㅠㅠ
장소가 빈티지하면서 힙했습니다


여기를 아지트 삼아도 좋을만한 장소였어요
짤막한 장소나 영상들은 조만간 인스타그램에 올려야겠습니다!
많은 인디 아티스트 분들이 오셨더라고요

주인장님과 해무님, 타임피버님이 차례로 얘기해주시고
기억에 남는 것들을 쏙쏙 담아보았습니다

내용을 현장에서 메모장에다 적어보았습니다
현장 내용

맞습니다. 우선.. 곡이 홍보가 되려면 곡이 좋아야죠
너무나도 인정하는 부분입니다
근데 그게 어렵더라고요
곡을 만들다보면 3일 뒤에, 일주일 뒤에 확인해보면
스스로 별로처럼 느껴질 때도 많더라구요..ㅠ
저는 좋은 곡을 만들기 위해 무얼 해야하나 살짝 방황하는 시기 같습니다..
그리고 진짜 될 것 같다는 곡이 생겼을 때
개인 SNS로는 무엇이든 해야하는게 중요할 것 같습니다
일단 도달률을 높여야 하니깐요

그리고 의외로 타임피버님은 타겟이 없었다고 하더라고요
코어팬을 위해서라면 자신의 취향을 마음껏 공유해보라고 하셨습니다
호불호가 갈릴 행동을 한 후에, 좋아하는 사람을 챙기는..!
게다가 쉬면 안된다는 강박을 버리라는.. 약간의 위로의 말도 들었습니다
타임피버님 콘텐츠에서 접한 것과 달리 실제로는 쑥쓰럼이 많아 보였습니다
앞으로도 응원하겠습니다!

다 끝나고 패기 있게 무반주 랩을 하신 분도 계셨습니다
이 때 솔직히 타임피버님 기빨려 하는거 저도 함께 느꼈습니다
고생많으셨습니다..
그럼에도 모든 분들에게 친절하게 대해주시는 것 보고
더 좋게 느껴졌습니다ㅎㅎ
요즘 저는 좋은 곡을 만들어야 하는데,
제 인스타그램 알고리즘에는 다양한 뮤비들 홍보컨셉, 아이디어들이 자꾸 뜹니다ㅠㅠ
빨리 이런 저런 영상물과 공연을 하고 싶어서 안달이 나는 중입니다..
열심히 음악생활 해볼게요!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written by 715
'PROCESS > 715 (Rapper, Singer-Songwriter)' 카테고리의 다른 글
| SPECTRUM FESTIVAL Vol.4 공연 후기 (2) | 2026.02.11 |
|---|